수요맞춤형 특화 프로그램 운영
구분 | 학습성격 | |
---|---|---|
상황제시 | Presentation of Situations |
|
창의적설계 | Creative Design |
|
감성적체험 | Emotional Touch |
|
유치부 단체 정규체험
구분 | 시간 | 수업 |
---|---|---|
도착 및 오리엔테이션 | 10:05 ~ 10:15 | 인사 및 센터소개 |
1교시 | 10:20 ~ 11:00 | 체험수업 1 |
2교시 | 11:10 ~ 11:50 | 체험수업 2 |
구분 | 학습 내용 | ||
---|---|---|---|
수업 | 오리엔테이션 | 인사 및 소개 | 센터가 낯선 아이들에게 센터를 소개하고, 체험 수업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입니다. 아이들이 안전하고 재미있게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간단한 규칙들을 알려줍니다. 또한 수업을 진행해 주실 선생님들과 인사를 합니다. |
체험수업 1 | Seasons & Weather 계절과 날씨 |
아이들에게 익숙한 계절과 날씨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봅니다. 계절에 맞는 날씨를 말해보고, 계절과 관련된 표현이나 옷에 대해 이야기해보고, 플레이콘을 활용하여 계절에 맞는 나무를 꾸며보는 활동을 합니다. | |
체험수업 2 | Three Little Pigs 도형과 색 |
‘아기 돼지 삼형제'이야기를 원어민 선생님의 생생한 표현으로 들으며 다양한 영어표현을 배워봅니다. 이야기를 듣고 매직 블럭을 활용하여 각자의 튼튼한 집을 만들어 봅니다. 늑대가 후~ 불어도 무너지지 않는 집을 만드는 학생은 누구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