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프로그램 개요
영어 습득에서 가장 중요한 음소인식 기술을 훈련하여 알파벳 소리를 정확히 듣고 말하는 능력을 높여 궁극적으로 아카데믹 읽기로의 완성을 이루는 파닉스 과정을, 집에서 온라인 강사의 코칭을 통하여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게 됩니다. 기존 센터에서의 과정보다 더 세밀한 단계로 나뉘어 체계적이며, 개인별 계정을 통하여 온라인 컨텐츠를 자유롭게 활용하고, 자기 주도적 셀프학습에 초점을 두어 진행합니다.
2. 수업 시간표 (모집 반)
① 파닉스 홈클래스 STEP 1반
수강 대상: 처음 수강하는 학생
② 파닉스 홈클래스 STEP 2반
수강 대상: 3학기에 STEP 1 과정을 이수한 학생에게 권장
③ 파닉스 홈클래스 STEP 3반
수강 대상: 3학기에 STEP 2 과정을 이수한 학생에게 권장
④ 파닉스 홈클래스 STEP 4반
수강 대상: 3학기에 STEP 3 과정을 이수한 학생에게 권장
※ 센터 상황에 따라 강좌 구성 변동 가능성이 있으며, 모집인원이 5명이 넘지 않는 강좌는 폐강될 수 있음.
※ 화목반과 수금반의 강사변동이 있으니 시간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줌 코칭 일정 달력 및 학습 계획표
① 수강생은 진도에 맞춰 사전에 온라인 자기 주도적 학습을 완성하고 수업에 참여합니다.
② 강사의 코칭수업은 센터의 상황에 따라 학기별 18~20시간 범위로 진행됩니다.
③ 법정공휴일은 수업 일수에 포함되며, 운영상황에 따라 일부 일정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④ 센터 사정으로 인해 학기 중 휴강이 발생하더라도 따로 보강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 회색 칸은 수업이 없는 날임.
※ 파닉스 홈클래스는 연 4학기(3개월)제로 운영.
◈ [파닉스 홈클래스 4학기 레슨 플랜]
※수업 일정과 레슨 플랜은 운영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학습 구성
※ 워크북 수령 : 센터로 방문하시어 직접 수령 또는 대리인 수령이 가능합니다.
5. 온라인 학습 이용권 납입 및 환불 규정
① 납부는 3개월분 일시납이 원칙이며, 계좌이체로만 수납 가능합니다.
※ 카드결제 및 현금결제, 현금영수증 불가
② 계좌이체 정보: 수강 확정자에 한하여 입금 안내 개별문자 발송 예정
※ 입금자명 기입 시 유의사항(필수): 수강생명+전화번호 뒷4자리(학부모 연락처)
※ 홍길동 010-1234-5678 => 예시)홍길동5678
③ 9월 20일 오후 6시 이후 중도환불 또는 취소 불가능(8.수강 유의사항 ①번 참고)
6. 줌 수업 참여 방법
① 개강 전에 줌 웹사이트에 미리 회원가입(필수)을 한다. (https://www.zoom.us/ko)
② 센터에서 안내하는 수업 링크로 접속하여 참여한다.
7. 온라인 학습권 이용 안내
① 센터에서 온라인 학습 계정을 문자로 받는다.
② www.rhdiscovery.com에 접속한다.
② Site ID / User ID : 제공된 ID 입력 후 로그인한다.
③ ‘Is this your name?’화면에서 본인 ID 확인하고 'Yes'를 클릭한다.
④ 초록색 Next 버튼을 눌러 레슨을 시작한다.
8. 수강 유의사항
① 온라인 학습 계정이 생성되면 학습권 사용 여부에 상관없이 중도 환불이나 취소는 불가함을 미리 안내 드립니다.
이 점을 주의하시어 수강신청 시 신중하게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② 센터 방과후 수업과 시간이 겹치지 않는 경우 중복수강이 가능합니다.
③ 실 수강자 아이디로만 신청 가능, 아래와 같은 이유로 별도의 통보 없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a. 실 수강생 아이디로 신청하지 않은 경우
b. 연수구민이 아닌 경우
※ 연수구에 소재하는 사업장을 운영하거나 직장에 재직 중인 자 수강가능(학부모 포함)
※ 연수구에 소재하는 학교에 재학 중인 자 수강가능(재학증명서, 재직증명서 제출)
c. 나이에 맞지 않는 수업을 신청한 경우
④ 신청자 휴대전화란에 학부모님의 연락처를 기재 바랍니다.
(미 기입 시 수업 관련 연락 및 문자 수신 불가)
▷신청 시 기입해주신 연락처로 입금안내 문자가 나갈 예정입니다.
학부모 연락처를 잘못 기입하셨을 경우 꼭 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잘못 기재된 번호로 인해 기한 내 참가비 입금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수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⑤ 센터 운영상황에 따라 강좌구성 변동 가능성이 있으며, 개강필수 모집인원 5명이 넘지 않는 강좌는 개강취소, 수요가 많은 강좌는 증설하는 등 강좌 운영의 재구성이 가능합니다.
⑥ 법정공휴일은 수업 일수에 포함되며, 운영상황에 따라 일부 일정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⑦ [필독] 온라인 수업 줌 홈클래스 유의사항을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https://m.site.naver.com/1opgL)
9. 결석처리 절차안내
① 무단결석 : 수업종료 전까지 별도의 사전연락 없이 출석하지 않은 경우 ‘무단결석’으로 처리됩니다.
② 출석 인정 결석
▷부득이하게 결석하는 경우 수업 종료 전까지 센터로 사전 연락 시 ‘출석 인정 결석’으로 처리됩니다.
※ 단, 장기결석의 경우 매 수업일 이전에 사전 연락을 주신 경우에만 출석 인정이 됩니다.
③ 중도취소 : 부득이한 사정으로 학기 중 더 이상 출석이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 센터로 연락 시 중도 취소 요청이 가능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없으나 중도 취소가 매 학기 반복되는 경우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④ 결석 및 수강취소로 인한 불이익
▷무단결석 : 강좌별 수업일수와 관계없이 두 학기 연속 무단결석 3회 이상 시 수강신청 제한
▷수강취소 : 별도 통보 없이 무단결석이 지속되거나 연락이 닿지 않는 경우 수강취소, 추후 수강신청이 제한
※ 2021년 여름학기부터 시행, 결석 및 수강취소로 인한 불이익의 경우 1회 주의, 2회부터 수강신청 제한 조치가 이루어집니다. 감사합니다.
☎ 문의 032-833-5670
※ 운영시간: 화~토(09:00~18:00)
※ 점심시간: 12:00~13:00
※ 일요일, 월요일 및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