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이마트 연수점 수산코너를 총괄하고 있는 원국희매니져입니다.
먼저 구매하신 상품의 이물질로 인해 고객님께 심려를 끼쳐드린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 또한 고객님의 연락처가 없는 관계로 부득불 이메일로 답변드리는 점을 양해바랍니다.
현재 저희 연수점에서는 고객분들께 보다 나은 수산물을 제공하기 위해 전사원이
"위생관리 체크리스트"에 의거하여 위생관리 및 청결관리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참돔은 금번 원양산 직거래전 행사상품으로써
냉동상품을 해동하고 세척하는 과정 등 상품입점부터 진열과정까지 제반 작업
사항이 위생적으로 이루어졌으나, 조업과정중 활어상태에서 이물질을 흡입한
것으로 판단되는 참돔의 "내장제거"가 이루어지지 않아 구입한 상품에서 이물질이 발견된 것으로 사료됩니다.
현재 참돔은 마리당 판매로, 균일가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앞서 고객님께서 언급하신 수입납꽃게 사례처럼 저희 연수점은 여타의 불순한 의도가 추호도
없음을 말씀드립니다.
아울러, 전일 매장판매 사원의 다소 미흡한 응대로 인해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점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유선 또는 방문을 통해 고객님의 이해를
구하고자 하는 마음이 간절하오니 저에게(011-9728-8945)연락을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연수점에 대한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리며 고객님의 하시고자
하는 모든 일이 만사형통하시길 앙망합니다.
안녕히 계십시요.
수산매니져 원국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