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교육은 서비스 전문교육기관에서 초빙된 박정희(서비스테크 소장) 강사가 나서 고객감동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한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친절서비스”를 주제로 “친절한 행동은 긍정적인 생각에서”와 “고객에게 다가가는 친절한 서비스”라는 내용으로 친절교육을 진행했다.
구는 고객감동의 친절봉사행정 구현을 위해 매년 구 산하 공무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공직자 친절마인드 함양은 물론 다양한 민원인의 유형별 응대법, 전화응대 교육 등으로 보다 친절한 구청의 이미지 제고를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
구 관계자는 “최근 다양화되고 있는 민원인들의 요구에 적절히 대응할 수 있는 공무원의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자세가 무엇보다 필요하다”며 “이를 위해 공무원들의 친절이미지 향상으로 다양하게 변화하는 고객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고객만족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 자료제공 : 민원지적과 ☎ 810-72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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