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실시된 공무원 친절교육은 김지연(강서구청 감사담당관 고객만족팀) 강사를 초빙해 ‘친절 마인드 제고를 위한 방법론’을 주제로 친절마인드 감성 서비스, 다양한 민원인의 유형별 응대법, 직장인의 고품격 이미지 메이킹, 전화응대 교육 등 대한 친절교육 강의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교육은 연례적인 행사로 느낄 수 있는 친절교육이 아닌 같은 공무원의 입장에서 그 경험담을 바탕으로 하는 친절서비스의 정신을 배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참석 공무원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었다.
구는 “최근 다양화되고 있는 민원인들의 요구에 적절히 대응하는 자세의 필요성이 심각히 대두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공무원들의 이미지 향상과 다양하게 변화하는 고객만족에 부응하기 위한 고객친절 서비스 실시함으로써 민원행정서비스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자료제공 : 민원적과 ☎ 810-72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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