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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추홀 콜센터 연계 전화민원 서비스 시행

  • 작성자
    정보통신과
    작성일
    2012년 9월 12일
    조회수
    937
  • 담당부서
    정보통신과
    전화번호
    810-7072
  • 첨부파일

 연수구가 인천시 내 자치단체로는 최초로 이달 17일부터 연수구청 대표번호를 미추홀 콜센터(032-120번)와 통합․운영하는 전화민원서비스를 본격 시행한다.


 이에 따라 미추홀 콜센터로 걸려 오는 연수구 전화 민원에 대해 전문상담원이 직접 응대하여 구민들에게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해 12월부터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한 미추홀 콜센터는 민원 상담은 물론 길 찾기, 관광지 안내 등 일상 생활 속의 궁금한 점을 전문 상담원을 통해 친절하고 신속하게 안내받을 수 있는 인천시의 전화 민원 서비스이다.


 구는 지난 3일부터 미추홀 콜센터 연계 전화민원서비스를 시범 운영하면서, 시범 운영기간 중 도출된 문제점을 미추홀 콜센터와 협의하여 보강하고 있으며, 정확한 민원 응대를 위하여 실무매뉴얼 작성, 민원 응대 DB구축, 주요 전화민원 담당자 교육 등 전화민원서비스 운영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전문상담원에 의해 365일 24시간 운영되는 미추홀 콜센터와 연계한 전화민원서비스가 시행됨에 따라, 구민들에게는 신속․편리한 업무 처리로 민원 신뢰도를 향상시킬 뿐 아니라, 전화민원 격무 부서 등은 전화응대 경감으로 업무 능률이 향상될 것으로 구는 기대하고 있다.


 기타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민원지적과 민원행정팀(☎ 810-7232)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자료제공 : 민원지적과 민원행정팀 ☎ 810-72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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