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Better life Yeonsu 인천광역시 연수구

국가상징 알아보기


참여·알림메뉴열기


보도자료

  1. HOME
  2. 참여·알림
  3. 알림광장
  4. 보도자료
  5. 보도자료

옥련2동, 직원 대상 민원 응대 매뉴얼 교육 실시

옥련2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4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과 악성 민원 고객 응대 매뉴얼 교육을 실시했다.

옥련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윤도진)는 지난 14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과 악성 민원 고객 응대 매뉴얼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친절 응대 교육과 함께 동사무소에서 발생할 수 있는 비상상황을 대비하기 위해 상반기에 수립했던 비상대응 훈련 매뉴얼을 재숙지해 민원 공무원의 위기상황 대처능력을 강화하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었다.

 

윤도진 동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직원들의 친절도 수준을 높여 구민이 체감하는 만족도 높은 민원 서비스 제공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목록

  •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 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이용조건:출처표시+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