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나들이철 대비 다중이용시설 식품취급업소 지도점검 후 아래와 같이 결과 보고합니다.
가. 점검기간 : 2023.10.05.(목) ~ 10.13.(금) / 6일간
나. 점검대상 : 총 26개소 (다중이용시설 내 식품업소 8개소, 탕후루 음식점 18개소)
다. 점 검 반 : 3개반 8명 (공무원 6명,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2명)
→ 위생지도팀 1개반 3명, 송도위생팀 1개반 3명,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1개반 2명 (신도심)
라. 점검내용
- 소비기한 경과 식품 판매·사용 보관 여부
- 조리장, 판매장 등 위생적 관리 여부 및 보관 온도 준수 여부
- 무신고 영업 및 무신고 업체 등이 제조한 제품 판매 여부
- 음식물 재사용 여부
- 조리시설 및 조리 기구의 위생적 관리 여부
- 기타 식품위생법령 준수여부
마. 점검결과
- 위생점검 : 특별한 위반사항 발견하지 못함
- 수거검사 : 총 9건 수거, 검사 진행 중 (원도심 6건, 신도심 3건)
바. 향후계획
- 점검 결과 市 제출 (송도정책과 실적 포함)
- 공무원 출장 여비 청구
- 위생 점검내역 및 수거내역 새올 행정시스템 입력